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 혈압에좋은소리식 찾고있다면 요 영양제가 딱!
    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03:41

    고혈압에 좋은 sound 음식을 찾는다면 영양제가 딱!


    >


    요즘 머리가 아프고 가슴이 답답해 지면서, 뭔가 건강에 이상 신호가 켜졌습니다. 처소음은 아무 것도 없다는 듯 그냥 넘어가려고 진통제 정도만 먹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가슴도 두근거리며 조금 겁을 주려는 것 같았다. 평소 건강을 돌보기 위해 영양제를 먹는 것이 좋다는 말은 들었지만 굳이 그렇게까지 해야겠다는 생각에 가볍게 생각한 것이 많았다. 그러자 점점 자신이 들고 세월의 흔적을 이기지 못하는지 몸도 무거워지기 시작했고, 지금부터라도 건강을 조심해야 한다는 소견으로 조금씩 관리하기로 마음먹었다. 가능한 한 간단하고 쉽게 얻을 수 있는 비법으로 하나를 정하기로 했습니다. 높은 혈압에 좋은 음식보다는 아무래도 편한 비법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


    아내의 소리에는 간단히 의견을 개진하고 단순히 관리하면 되기 때문에 먹는 것부터 조절했다. 일일이 먹는것에 신경써서 나름대로 식단까지 조절하면서 관리를 했습니다. 그러나 작심삼일로 처음에는 며칠 동안 계획을 세워 먹었지만 그 이후부터는 그냥 원래대로 보이는 것을 먹고 끼니를 거르는 일도 많았다. 하루 종일 바쁘게 지내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그냥 넘어갈 때가 많았다. 그렇다고 그냥 막연히 포기할 수는 없기 때문에 다른 노하우를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귀찮아하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노하우가 제격이었다.고혈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보다는 주변의 추천을 받았을 때도 자신에게 맞는 영양제 정도는 먹어주는 것이 의견 외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었다.​


    >


    영양제는 비타민C나 비타민D 같은 것만 알고 있었지만 그 외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다.요즘 내가 겪는 증상을 검색해 보니 대부분 콜레스테롤이 높아서 생기는 것이고 먹는 것부터 일까지 관리해야 하고 운동도 해야 하고 세심한 관리가 필요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건강에도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아이의 초에 신경을 쓰기로 했다. 우선 뱃속에서 열이 나고 갑갑할 때도 있었고, 농담으로 꽃병에 걸렸다고 할 정도로 심상치 않은 증상이 있었기 때문에 앞으로 조금씩 관리하기로 마음먹었다. 일반적으로 먹던 진통제와는 달리 성분 자체가 안심할 수 있어 꽤 괜찮은 것 같았다.​


    >


    우선 꾸준히 먹을 수 있는 혈관 영양제인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보충제가 필요했습니다. 내가 스스로 조정하며 생활하면 되지만 그럴 수 없다는 걸 이미 알고 있었기에 요즘은 영양제의 도움을 받아 조금씩 관리를 해 보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되도록 안전하고 깨끗하고 먹기 불편하지 않은 것을 골랐다. 원래 시중에 여러 제품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오메가3가 눈에 띄었다. 다만 혈관을 개선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오메가3를 기준으로 해서 먹게 된다. 나도 당연히 그런 줄 알았는데 알아보니 다른 제품이 있어서 새로웠다. 고혈압에 좋은 소, 맛있는 음식보다 더 좋은 것이 있다는 것은 신기하고 신선했다.​


    >


    제가 아는 오메가3의 경우 먹기 전부터 비린내가 나기 때문에 약간 거부감을 느끼며 먹기가 쉽지 않아서 사실 조금 망설이긴 했습니다. 그래서 피하고 싶었고, 예기치 않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당장이라도 먹으려 했지만 역시 느낀 부분이었다. 조사 결과 오메가3의 경우 유통 과정에서 변질되거나 잘못된 보관 방법으로 산막이 됐을 경우 내부 성분이 발암물질로 바뀔 가능성도 있다는 얘기가 나왔다. 나처럼 꾸준히 먹지 못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이다.​


    >


    그래서 알아본 제품이 서큘레드라는 점에서 혈액 순환 개선에 효과적인 결과를 보이기도 했다. 사실 애첨에게는 반신반의하면서 먹어야 해서 찾아봤고 오메가3보다는 먹는 게 편하다는 얘기를 보면서 선택했으니 안심하고 먹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최근 두 달 정도 먹었는데 답답했던 경험도 없고 수수하고 편해졌으며 정예기를 오히려 더 안정적인 소견을 가질 수 있어 더 먹기 편했다는 소견이 있었다. 가능한 한 혈액 순환 개선을 위한 제품으로 보관하는 것부터 안전하고 증상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 있었으면 했는데 마침 내가 원했던 제품이어서 마음에 든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보다는 한결 간편하고 간단한 것도 좋았다.​


    >


    우선 안에 들어 있는 원료 중 주원료가 베니코욱이라는 것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었다. 이 성분은 선명한 붉은색을 띠는 쌀로 홍국수를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모나콜린이라는 성분이 건강상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초강목에서는 홍국수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소화기능을 튼튼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니 찾을수록 중요한 성분임을 알게 됐다. 그만큼 꼼꼼히 살펴봤지만 관리가 필요한 나에게 꼭 필요한 것이었다.​


    >


    홍국수를 복용한 점검 대상자가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스탈린(고지혈증제)보다 10%가량 감소시켜 중성지방과 체중이 눈에 띄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 홍국의 혈행개선 능력을 입증했기 때문에 이러한 점검결과만 보더라도 홍국이라는 주원료는 과인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면서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올리는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하고 있었다. 낙혈관 청소에 좋은 원료로 쓰이는 만큼 이과인이 들어 있는 함량도 상당히 안정적이었다. 제가 구입한 서큘레드의 경우 홍국 함량이 40mg 이상이고 하루에 2알 섭취하면 80mg 이상의 홍국수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 든든했습니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을 먹기보다 적당히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부분이었다.​


    >


    그외에도 코엔자에요.#10 등 7가지 재료도 함께 들어있기 때문에 더욱 감정에 들어갔다. 간단히 먹는 것도 좋아 소음 없이 필요한 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었다. 게다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녹차 추출물과 말항상분 스토리까지 들어 있어 확실히 이것만 먹어도 꾸준히 쓸 수 있는 충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오히려 잘 먹게 되고 새벽 1시에도 개운한 느낌에 눈을 뜨게 되니 잘 먹고 내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것 같았다.​


    >


    사실 아내 sound에게는 보통 건강을 위해서이긴 하지만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먹으면서 조금씩 변이가 되는 과정을 보고 이제야 안심이 돼서 믿게 됐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서 조금 걱정되는 부분이 있었지만, 조금씩 아침이 되어 2개월 정도 먹어 본인이니까 확실히 혈색도 나쁘지 않게 되고, 감정의 평화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이만큼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 있나 싶을 정도로 당분간은 꾸준히 먹어야 한다. 고혈압에 좋은 sound식은 몇 병을 먹고 만들어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이번에 알게 된 서큘레드는 간편함에 효능까지 완벽하다는 점이 딱 마음에 들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