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로우리애기들 병원>애기 축농증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0:56

    감기가 요즘 왜 이렇게 심한가요?션은 노란 콧물 감기가 또 걸려서 일요일에 병원을 진료하고 있었는데, 뭔가 후련하지 않아서 구로 아이들 병원에 다시 다녀왔어요.'송두일 선생님' 진료 대기 시간은 짧았습니다.폐소음인지 아닌지 다시한번 확인하고 코감기가 현재 가장 심해서 콧물이 목으로 넘어가고 탈수되어 기침이 난다고 증상을 말했더니 콧속에 염증이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정확한지는 엑스레이를 찍으면 된다고 합니다.아기가 못 찍으면 찍는다고 하셔서 저희 션이 저번에 응급실에서 찍은 기억이 너무 많아서 찍기로 했죠.3층에 뢴트겐을 찍으러 가는 길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그림 벽화가 눈에 띄어 한컷 다소 사실 보았습니다.


    >


    >


    >


    엑스레이를 한 결과, 축농증 증상이 매우 강하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부비동에 염증이 많아서 2주일은 좋은 항생제를 먹어야 된답니다.분해서, 큰 병원으로 이비인후과에 다녀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항생제를 함부로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축농증이 생기면 머리가 아프잖아요. 그래서 조바심이 났나.어쨌든 감기로 고생하고 있어. 션...


    >


    집에 가기 전 숀 ak백화점 cgv 5층에 맥도날드에 감자 튀김을 먹으러 잠시 아이 엠 스타를 본 양털의 션 꼭 찍어서 되면 귀여운 표정.


    >


    >


    >


    >


    >


    >


    >


    >


    아이의 축농증 증세를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이 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