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는형님 펭수 정체 는 김동준 ?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0:50

    하나인 EBS대세'EBS아이돌'펜스가 이번 하나하나 달 하나 6개 방송된 JTBC' 아는 오빠'의 '방과 후 대기실'코덱에 슈퍼 주니어의 신동으로 방송인 광희가 출연한 가운데 함께 출연하고 주목을 받옷슴니다.


    >


    >


    >


    >


    >


    >


    >


    >


    이번 방송을 보면 광희는 예전에 EBS에서 '최고의 요리 노하우' MC를 본 이력을 말하고 '다시 EBS로 돌아가고 싶다'고 감정을 얘기하며 펜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펜스는 "스스로 해야겠다"며 도움을 거절하는 눈치였습니다. 그래도 광희가 포기하지 말고 끈질기게 도와달라고 하자 펜스는 어떤 걸 잘하는지 물었어요. 이에 대해 광희는 "장난 잘 쳐요"라고 하자 "나쁘지 않은 것보다 더 장난치느냐"고 도발했습니다.


    >


    >


    >


    >


    >


    이렇게 이번에 JTBC '아는 형님'까지 출연하게 된 EBS 대세 '펜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


    EBS 어린이 아이돌이라는 어린이 명칭을 가진 펜스(Pengsoo)는 EBS 자이언트 펜TV에 등장하는 펭귄 캐릭터로 신분은 EBS 습관생으로 되어 있지만 유튜버이기도 한 펜스는 EBS 어린이육대륙상대회 영상 업로드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


    펜스는 크리에이터 겸 EBS 습관생으로 어린이용 예능 프로그램 '생방송 똑똑보니하니'에서 콧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펜스 이름의 뜻은 남극 펜, 빼내다 라고 합니다. '마리 텔 2'에서는 펜스 본인이 직접 이름을 붙이며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이 꿈이고 그 꿈을 이루기 때문에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치고 왔다고 합니다.


    >


    >


    펜스의 본명은 같은 "펜스"로, 유튜버 채널명 "자이언트 팬 테레비"라고 합니다. 키는 210cm, 체중 93.9kg에 소개했으며 2010년 8월 8일생으로 올해 자신이 10세, 학력은 남극 유치원이라고 합니다. 펜스의 고향은 남극 장보고 과학기지 근처로 추정되고 있으며 최근 사는 곳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EBS 소품실이라고 합니다.


    >


    펜스는 레벨이 높은 랩 실력과 비트박스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스의 매력 포인트는 표정 없는 눈과 귀여운 입 등 뽀로로 등에 앞서 친근하고 펭귄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20일 9년 7월 27일 교재 20일 9만점 왕의 표지 모델 기념으로 첫번째 팬 사인회도 열렸다고 합니다. 이리하여 펜스의 정체 정보로는 좋은 목소리로 프로 성우가 아니라 펜스 인형 가면 연기자가 스스로 인형 가면 그대로 대사를 말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면을 쓰고 있는 사람이 장성규가 아니냐는 스토리도 있고, EBS 사장 김명준이 아닌가 하는 스토리도 있다고 합니다. 펜스의 정체는 극비로 알려진 유일한 힌트는 장신 연기자입니다. 지금까지 가장 설득력 있는 펜 수는 유튜브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동준이 유력하다고 합니다. 이유는 단 89cm의 큰 키와 목소소리이 비슷하기 때문이래요. 이렇게해서자이언트펜TV의로고송가수이름이김동준으로등록되었다고합니다.


    >


    >


    펜스는 성별에 대해 수컷으로 오해받는 사람이 많은데, 성별 질문에 대해 아펜스는 그렇지 않다고 했을 것이다. 그래서 펜스는 괜찮다는 소설은 삼국지이고 괜찮다는 노래는 거북이의 비행기라고 한다. 또 평소 괜찮은 sound식은 과자파다코넛,국밥,싫어하는 sound식은 치킨이라고 할 것이다.


    >


    >


    상기와 같이서 뽀통령 포로로 이후 벌써 1회 펭귄 캐릭터로서 많은 요즘의 유행과 존중되던 "펜스"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펜 수의 정체는 모르는 것이 자신인 것 같네요. #아는 형님 펜스 #펜스아는 오빠 #펜수정체 #펜스 김동준 #펜스성우 #펜스 김명준 #펜스 장성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