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유플러스 TV 요금제 및 특징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4:15

    >


    오한 씨는 LG 인터넷에 가입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인터넷, 즉 TV 채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니다.인터넷은 없고 살아갈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인 어린이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사물인터넷이 이과 와이파이 등은 우리 생활 속에 깊숙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참고로 우리가 자주 접하는 TV와 인터넷은 익숙하지만 잘 모르는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많은 채널과 키즈 채널 등 다양하고 다양한 채널 종류, 넷플릭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넷플릭스의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채널과 함께 양질의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은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점점 그런 것처럼 보일 정도로 LG에서 인터넷 신청을 하면서 넷플릭스 서비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아주 좋은 경쟁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유플러스TV 요금제도 궁금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 때 찾기가 번거로우신 분들을 위해 재단통신이 간단한 티켓을 준비해 드렸습니다.먼저LGU+인터넷TV요금제에대해간단히정리된표를보시겠습니다.


    >


    ​ 특이 사항으로는 TV를 1대 더 추가하면 IPTV와 셋 톱 박스, 요금제로 50%까지 할인해서 줍니다. 주로 찾는 넷플릭스가 인터넷+프리미엄 넷플릭스 HD+의 경우 월 요금 2,500원만 추가로 내고만 하는 것이라면 UHD로 즐길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의 TV채널 수라면 ELJ유플러스의 인터넷TV 채널 수를 한번 볼까요? ​ 우선 기본 UHD TV는 하나 83채널, 프리미엄 UHD TV와 프리미엄 넷플릭스 HD(표준 요금제는 223개의 채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사실 베이직 TV에서도 여러채널이 나 오시는데, 223채널이 알고 싶은 분은 현재 프리미엄 TV 2개월 체험 이용권이 있다고 말합니다. 채널 편성도 혼자의 가입자들의 취향이 와인 스타 1개로 구분되고 있는데 제가 나쁘지 않은 채널이 많은 요금 플랜을 골라야 합니다. ​ 앞서고 말보다 말씀 드렸듯이,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는 요금제가 있지만 총 3가지입니다.프리미엄 넷플릭스 HD(표준 요금제, 프리미엄 넷플릭스 HD+IOT(사물 인터넷)프리미엄 넷플릭스 HD+전화 이같이 3가지입니다.IOT는 사물인터넷, AI스피커 등 인공지능이 탑재되어 있는 기능입니다.요즘은 굳이 리모컨이 없어서 얘기라도 원하는 채널을 찾는데 필요한 설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요금제가 높아질수록 채널 수도 많아지고 양질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지만, 그래도 가입자의 취향이 과도한 금액적인 부분을 고려해 저렴한 것을 선택한다고 해도 전혀! 문제가 없을 정도로 좋은 채널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


    LG유플러스의 요금표는 셋톱기기를 제외한 기본요금입니다. LG유플러스 TV 요금제는 위의 기본요금에서 셋톱기기를 더한 가격입니다. 베이직은 12,100원/프리미엄 16,500원/프리미엄 넷플릭스 26,300/프리미엄 넷플릭스 UHD 28,800원입니다.셋톱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고는 확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세트 톱 박스는 UHD에 3,300원의 요금을 내고 이용하려고 하셔도 됩니다.


    >


    아무래도 TV만 했을 때와 인터넷을 연결했을 때는 다음과 같은 차이가 있습니다. 결합할인을 하면 더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넷플릭스도 위 표는 LG U+인터넷을 신청할 때 생각할 수 있는 부분 중 하나가 아닐까 해서 가지고 온 표입니다. ​ 1반 기본 프리미엄과 프리미엄 넷플릭스 UHD의 차이는 무엇 1인가요? 기본적으로 프리미엄 채널 27개는 동 1 하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해외 채널 하나 3개도 제공하는 것, 또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UHD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는 게 큰 차이인데요. 게다가 UHD 화질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리얼하고 다이나믹한 영상 시청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금액적인 차이도 존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