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아이드센스 선전 넣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4:06

    일 0,20대를 중심으로 동영상 콘텐츠의 활성화와 질 높은 콘텐츠가 유튜브를 통해서 급격히 발전하고 선전 수익을 목표로 활동하는 나 홀로 언론이나 크리에이터가 우리 본 인 라도 너무 너무 본 인게 늘고 본 인고 있습니다... 홍보 목적을 넘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된 유튜브! 이전보다 애드센스 선전을 하기 위한 기준이 상향 조정되어 당황스럽지만 우리는 극복할 수 있다! 본인이 제작한 질 높은 콘텐츠를 어떻게 선전 수익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지 유튜브의 애드센스 선전의 도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일) 유투브 접속 후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로그인 정보를 누르면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클릭!


    >


    (2)[경로]를 누르면[수익 창출]메뉴가 보이니까 다닌다.


    >


    (3)수익 창출 신청 순서로[스타트]를 진행할 것이다.


    >


    (4)약관에 동의하고


    >


    (5)아이드 센스 가입을 합니다.


    >


    (6)나는 구 글오링이도우셍스로 가입을 추진했던 내용이 있어서인지 새 계정으로 가입하거나 기존 계정으로 가입할지 물어보네요.


    >


    처음 가입하시는 분은, 애드센스에 가입하는 계정을 입력하는 화면에서 나쁘지는 않을 것입니다.저는 미리 가입되어 있던 계정을 선택만 했습니다.


    >


    어린이 도센스 등록을 한 계정을 선택하면 광고를 켜거나 유튜브 url 주소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


    (7)의 호스트로 리 디렉션을 진행할 것이다.


    >


    (8) 머캐팅을 노출하고 싶은 영역을 선택합니다.


    >


    유튜브 광고 영역이 뭐가 있어?4개 가운데 굳이 내가 광고를 희사 않으면 체크 박스를 끄는 이유는 없어 보인다.


    >


    (9)의 수익 창출 신청 3단계까지 신청한 측면, 유튜브 애드 센스 광고 신청은 완료다.신청완료 화면에서 광고를 붙이기 위해 얼마나 괜찮은 구독시간과 구독자 수가 필요한지 보여줄 수 있니?구독자 천명, 옛날 일 2개월 동안 시청 시간이 4천시간을 넘어야 아도셍스송쵸은카 연동에 됩니다.


    >


    할당된 어린이 도센스 계정을 변경하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나는 구독 시간과 구독자 수가 목표치에 미달하여 접속 상태는 보류 중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