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수익구조 / 내가 계속 마케팅를 클릭한다면 ?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2:52

    최근 네이버 블로그 뿐만 아니라 티스토리 블로그도 운영 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구글의 어린이이드센스를 달 수 없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구글의 어린이이드센스를 부여할 수 있어 부수입을 얻기에 정원의 좋은 방법인 것 같다. 어린이 도센스 자체가 클릭당 비용으로 머캐팅비가 지불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클릭하면 그만큼 돈이 드는 구조, 그렇다면 내가 계속 클릭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


    >


    3명으로 테이블에 앉아 하나 0분 내내 우리의 송쵸은룰크릿크했다. (웃음)선전비가 0.0하나$로 4달러까지 오르는 것을 보면 대히트. 놀라면서 계속 광클을 했어요.


    >


    계속 클릭하면 계속 올라가는 쿠구인.나쁘지 않다 하면서 계속 클릭했지만 1$밖에 오르지 못하는.결국 그렇게 많은 돈이 오르지 않크그와잉...라고 생각하고 20분 동안 다른 것 치고 왔는데...


    >


    우와~ 클릭하자 마자 돈이 오르네.. 구글 아이드센스를 이렇게 하니까 안 좋아이 계속 클릭하면 충분히 돈이 되겠는데?라고 생각을 하던 시절....또 20분이 지났다. 과연 얼마가 되었을까?


    >


    우리가 마케티은룰 부정 클릭한 후 약 40분 정도가 지났을 때. 현재까지의 수입이 부쩍부쩍 줄어들기 시작했다. 아... 괜히 구글이 아니라 나... 흐흐 우리 마음대로 할 수 있었으면 다 부자가 됐지 뭐. 아마도 ip 주소마다 마케팅 클릭 수, 기기마다 최대 마케팅 수라고 정해져 있는 것 같다.


    >


    우리가 광고를 클릭하고 한 때 로이 지났을 무렵의 가격은 약 6달러 정도로 떨어졌다. 결스토리 "우리가 클릭해 어느 정도 광고수입은 늘었지만, 그래도 중복되는 광고유입수는 모두 배제된 것 같다. 결론, 하나, 내 광고를 내가 클릭해도 돈을 벌 수 있어. 그러나 얼마 안 된다.2. 구글은 멍청이가 아니다.3. 교루스토리웅의 사람들이 좋아하게 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짧은 조사때였지만, 재밌었으니까... 이쪽에서 그만두자 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