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의 이유는? 일본 배우 아오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3:04

    우리는 왜 결혼할까? 결혼은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한다 결혼보다 싱글로 사는 사람들이 늘 나온다. 연아와 결혼은 확실히 차이가 있다. 따라서 후회해도 결혼하라는 사람도 있다. 요즘 일본배우 아오이 유우가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와 결혼한 이유를 언급했습니다.


    >


    1. 사람에 대해서 감동해 승강이 자신을 용서할 수 없지만 선이 같다. 이 내용은 서로 이해하는 사고방식이 같다는 것이니 평생반려자로 좋다.


    >


    2. 금전 감각 등에 대한 가치관은 마찬가지다. 사실 이것은 가정을 꾸릴 때도, 오히려 금전 감각이 다른 것이 좋다. 너무 헤프면 노후가 좋지 않을 수 있다.


    >


    3. 김치 냉장고를 즉시 잘 닫고 있는 것도 거의 비슷하다.4. 아오이 유우는 둘이 함께 있는 때에는 많이 웃도록 한다고 예상한다.5. 나를 정예기 괜찮은 사람이었다 6. 착하다. 결혼을 결정한 이유를 말했어요.​ 교재 2개월 후에 결혼을 결심한 아오이 유우와리 료타의 결혼 이야기가 전해졌다. 열애 2개월 만에 초고속 혼인 신고까지 마친 아오이 유우의 남편은 일본 국민 개그맨리 료타. 재팬 추남 랭킹에 3년 연속 상승하는 그는 재팬의 대표 추남 개그맨. 이에 대해 저팬도 이들의 만남에 대해 '미녀와 야수'와의 만남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재팬에서 일명 "추남"으로 알려진 야마사토 료타가 아오이 유우와 결혼하는 뉴스가 알려지자, 현지 미디어에서도 대서특필이 되었습니다.야마사토 료타는 기자 간담회에서 "아오이 유우가 결혼을 승낙했을 때, 대단한 기쁨이었다. 꿈인 줄 알았다"며 "진지하게 살다 보면 이런 복도도 찾아올 줄 알았다"고 예기했습니다.​리 료타는 한 977년생으로 올해 자신이 43세다. 일 985년생인 아오이 유우는 8살 차이가 있다. 재팬에서 코미디언, 배우, 성우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의 산골 료타는 2003년 야마자키 시즈요와 개그 콤비 남해 캬은디ー즈을 결성하고 인기를 끌었다. 그는 최근 넷플릭스'테라스 하우스'에 패널로 출연하는 등 일 6개 프로그램에서 고정과 뛰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