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국가 블랙박스 기아 k3 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1:33

    >


    의정부 카즈아임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날 블랙박스를 설치하기 위해 빗길을 뚫고 찾아오신 고객님^♡ 요즘 같은 세상에 블랙박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죠.


    >


    >


    >


    이미 있는 드라이브 레코더를 뜯어내고 아드님이 나쁘지 않는 비 드라이브 레코더의 신제품이죠?​ 아이 나쁘지 않고 비 QXD-3000​ 설치하고 보게 합니다..!!


    >


    아이 본인비 QXD 3000​ ​ 스펙을 간략히 말씀 드리면 ​ 2채널 블랙 박스에서, 전후방 간 Full HD화질 ​ 울트라 본인 이트 비전, 포맷 프리 2.0​ HDR, IPS패널 탑재, 태국이다 사랑(​, 안전 운행의 도우미, 보조 배터리 연동 ​성 전력 주차 모두 츄은교크쵸은 영상 녹화 ​ 스마트 차량 관리 시스템 등 ​,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제품입니다.


    >


    블랙 박스는 주행 중은 주차 중 ​ 1어 날글재주가 생성했을 때 ​ 영상을 녹화하는 차량 용품입니다~글 솜씨가 나왔을 때 억울 귀취을 증명할 수 있는 필수 장치입니다.주차시 뒷카메라 용도로 쓰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더라구요.


    >


    디자인도 블랙 색상에 슬림한 가로선이 고급스러워 보인다.


    >


    >


    후부카메라는 운전시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상부에 설치했습니다.배선 작업도 최소한도의 노출로 깔끔하게 마감했습니다.


    >


    초기설정은 내가 직접 해드렸으며 언제든지 고객이 변경할 수 있을 것이다.아이본인비 블랙박스 A/S는 처리는 두 가지 말하면 ジャンsound죠~~ 확실할 것이라고. ^^!! 궁금한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 문의 031-851-2079​ 010-8517-6830


    >


    댓글

Designed by Tistory.